Gourmet2012. 6. 13. 11:58
 

 
서울 맛집 + 삼성동 레스토랑+ 자갓지정맛집+ 코엑스맛집 + 체인레스토랑+ 현대카드가맹점 + sylphcookie + 삼성동맛집 + 오랫만에 만난친구와 함께 갈 곳 + 분위기있는레스토랑  + 서비스 좋은곳+ 발렛파킹+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어디가지+ 분위기 좋은레스토랑






본 글은 사진 25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서래마을 톰볼라에 이어 현대카드 고메위로로 가본 삼성동 톰볼라...음 역시 여기도 입구는 허름하지만 인테리어는

나름 운치있다~그리고 발렛도 해준다...(2000원..)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

옆에 데운야채들이있었지만..걔네는 주인공아니니까. 잘안보여도된다...



미리 셋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난 왜 포크가 많으면 왜 항상 긴장이되는걸까



톰볼라만의 빵과 함께 먹는 오일앤비네거와 발사믹에 조린 마늘...

오늘먹은 마늘은 너무 안익어서 마늘맛이 너무심했다 캬오



그닥 먹음직스러워보이진않는구만..마늘마늘....



디너코스 A,B

둘다 시켜보았다...

양고기는 그닥좋아하지않기에 A코스는 안심으로...B는 선택의 여지없음...

임산부이므로 미디엄..ㅋㅋㅋ초기엔 웰던이었다는...



식전빵..

따뜻하게 데워오는 빵....담백해요~


 



빵에 마늘하나 얹어보았지요


애피타이저

두가지의 계절 신선한 전체요리

프로슈토에 수박 절인양파 그리고 카프리제

예전에 프로슈토에 대한 안좋은기억이있었는데 여기껀 맛있었어요.




코스 A는 참치가 하나 더 세가지의 신선한 계절 전체요리

미국에서 임산부는 참치를 먹지말라고한다네요..그러므로 난  패스~





코스B 오늘의 스프...

감자스프

부드럽고 맛있어요.


코스A의 치즈쿠로통을 곁들인 양파스프 

이치즈가  에멘탈인가요....맛있어요!

양파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비추입니다..

양파스프는 역시 TGIF가..진리인가봐요~

 


부드러운 양파맛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

전 맛있었어요~양파건더기가 너무 많아 약간 부담스러웠지만 그리고 중간중간 딱딱한 껍질같은게 씹혀서 에러;;



코스 B

오늘의 토마토파스타

음 치즈맛과 토마토소스맛이 어우러진 맛...

펜네여서 먹기 편하고 소스가 잘 베어서 맛있었어요



코스A

신선한재료의 톰볼라조리장의 파스타

음..이 소스 이름이 모였더라...고소하고 새우도 있고 담백한 맛
맛있어요


두둥 드디어 메인요리~

코스A 레드와인소스의 최상급한우안심과 신선한랍스터



쿄쿄

저 육즙....캬오

 

코스B

감자뇨끼와 버섯을 곁들인 부르넬로와인소스의 뉴욕컷 스타일 한우 투플러서 등심 스테이크

이름이 엄청 기네요..

감자뇨끼는 부드러운 감자전과 흡사 고기는 음~우선 엄청 커요~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좋고 굿굿

 





 오늘의 특선디저트

이건코스A,B똑같아요.

음...디저트의 경우 바로바로 셋팅이아니고 미리 쫘악 만들어 놓은걸 주기때문인지 브라우니 표면이 말라고...

크림의 맛도 너무 달고 그닥 한포크이상할맛은 아닌것같아요



파스타치오가루와 산딸기..

산딸기가 하나밖에없어서 입맛만..

집에가서 산딸기 배불리 먹으리 생각하고 후딱  집으로 고고씽~


고메위크라서 더욱 좋았던 톰볼라

평소엔 파스타랑 피자 먹으러가쟉!

 

삼성동 톰볼라는...
- 기본에 충실한 이탈리안레스토랑

- 자갓에서 맛집으로 지정된 체인레스토랑
- 현대카드 레드가 있으면 상시 10%할인이되는 곳

- 발렛파킹해주는 곳

- 조용하게 대화를 나눌수있는 레스토랑

           주메뉴 : 이탈리안음식            

           가격대 : 1인당 3~10만원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70-11 칠성빌딩 1층
        전화번호 : 02-568-6550

        운영시간 : 월~일 12:00 ~ 23:00
        주차 : 발렛파킹 가능 (발렛 2000원)

 
 

 
서울 맛집 + 삼성동 레스토랑+ 자갓지정맛집+ 코엑스맛집 + 체인레스토랑+ 현대카드가맹점 + sylphcookie + 삼성동맛집 + 오랫만에 만난친구와 함께 갈 곳 + 분위기있는레스토랑  + 서비스 좋은곳+ 발렛파킹+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어디가지+ 분위기 좋은레스토랑






본 글은 사진 25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서래마을 톰볼라에 이어 현대카드 고메위로로 가본 삼성동 톰볼라...음 역시 여기도 입구는 허름하지만 인테리어는

나름 운치있다~그리고 발렛도 해준다...(2000원..)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

옆에 데운야채들이있었지만..걔네는 주인공아니니까. 잘안보여도된다...



미리 셋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난 왜 포크가 많으면 왜 항상 긴장이되는걸까



톰볼라만의 빵과 함께 먹는 오일앤비네거와 발사믹에 조린 마늘...

오늘먹은 마늘은 너무 안익어서 마늘맛이 너무심했다 캬오



그닥 먹음직스러워보이진않는구만..마늘마늘....



디너코스 A,B

둘다 시켜보았다...

양고기는 그닥좋아하지않기에 A코스는 안심으로...B는 선택의 여지없음...

임산부이므로 미디엄..ㅋㅋㅋ초기엔 웰던이었다는...



식전빵..

따뜻하게 데워오는 빵....담백해요~


 



빵에 마늘하나 얹어보았지요


애피타이저

두가지의 계절 신선한 전체요리

프로슈토에 수박 절인양파 그리고 카프리제

예전에 프로슈토에 대한 안좋은기억이있었는데 여기껀 맛있었어요.




코스 A는 참치가 하나 더 세가지의 신선한 계절 전체요리

미국에서 임산부는 참치를 먹지말라고한다네요..그러므로 난  패스~





코스B 오늘의 스프...

감자스프

부드럽고 맛있어요.


코스A의 치즈쿠로통을 곁들인 양파스프 

이치즈가  에멘탈인가요....맛있어요!

양파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비추입니다..

양파스프는 역시 TGIF가..진리인가봐요~

 


부드러운 양파맛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

전 맛있었어요~양파건더기가 너무 많아 약간 부담스러웠지만 그리고 중간중간 딱딱한 껍질같은게 씹혀서 에러;;



코스 B

오늘의 토마토파스타

음 치즈맛과 토마토소스맛이 어우러진 맛...

펜네여서 먹기 편하고 소스가 잘 베어서 맛있었어요



코스A

신선한재료의 톰볼라조리장의 파스타

음..이 소스 이름이 모였더라...고소하고 새우도 있고 담백한 맛
맛있어요


두둥 드디어 메인요리~

코스A 레드와인소스의 최상급한우안심과 신선한랍스터



쿄쿄

저 육즙....캬오

 

코스B

감자뇨끼와 버섯을 곁들인 부르넬로와인소스의 뉴욕컷 스타일 한우 투플러서 등심 스테이크

이름이 엄청 기네요..

감자뇨끼는 부드러운 감자전과 흡사 고기는 음~우선 엄청 커요~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좋고 굿굿

 





 오늘의 특선디저트

이건코스A,B똑같아요.

음...디저트의 경우 바로바로 셋팅이아니고 미리 쫘악 만들어 놓은걸 주기때문인지 브라우니 표면이 말라고...

크림의 맛도 너무 달고 그닥 한포크이상할맛은 아닌것같아요



파스타치오가루와 산딸기..

산딸기가 하나밖에없어서 입맛만..

집에가서 산딸기 배불리 먹으리 생각하고 후딱  집으로 고고씽~


고메위크라서 더욱 좋았던 톰볼라

평소엔 파스타랑 피자 먹으러가쟉!

 

삼성동 톰볼라는...
- 기본에 충실한 이탈리안레스토랑

- 자갓에서 맛집으로 지정된 체인레스토랑
- 현대카드 레드가 있으면 상시 10%할인이되는 곳

- 발렛파킹해주는 곳

- 조용하게 대화를 나눌수있는 레스토랑

           주메뉴 : 이탈리안음식            

           가격대 : 1인당 3~10만원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70-11 칠성빌딩 1층
        전화번호 : 02-568-6550

        운영시간 : 월~일 12:00 ~ 23:00
        주차 : 발렛파킹 가능 (발렛 2000원)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2011. 10. 24. 14:14

 
서울맛집 + 신촌맛집 + 이태리음식맛집  + 이태리음식파는 곳 + 이태리음식전문점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이태리음식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5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아이가있는 친구들을위해 수유실이있는 백화점으로 장소확정...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30분......ㅠㅠ
식전빵으로 나온 담백한 빵들..




오일앤비네거에 찍어 냠냠냠...


고르곤졸라치즈피자..
대다수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에 찍어먹게 나오는데 여긴 꿀이 찍어먹는게 아니고 아예 토핑되어 나오는 피자
달콤하고 진한 치즈맛이 나서 맛있네요..

풍기버섯크림리조또
닭다리살과 버섯에 크림소스로 만든 리조또
큼직한 버섯과 쫄깃한 닭다리살이 식감도 좋고 맛도있어요.




해산물토마토소스 리조또
뚝배기에 담겨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수있어 좋은 뚝배기 리조또





오븐파스타
날치알과 새우 홍합에 크림소스 파스타
저 바닥을 먹으니 새우깡맛이 나요~





바질페스토가 위에 뿌려진 치즈피자?
토마토와 바질 치즈의 조화로 담백한 피자.




아라비아타
치즈를 덩어리째로~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치즈가 있어 그렇게 많이 맵지않았어요.

봉골레

조개와 올리브 마늘로 담백한 맛을 내는 오일파스타





오렌지 쥬스
갈아만든 오렌지 쥬스..~


신촌 현대백화점 노리타는...
- 식당가에서 제일인기있는 레스토랑
- 가격부담없는 이탈리안레스토랑
- 체인레스토랑
- 약간은 오픈된 장소여서 시끄러울수 있는 레스토랑


           주메뉴 : 이탈리안 음식
           가격대 : 인당 1~2만원, 피자 리조또 파스타 1만원대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0-33
        전화번호 : 02-3145-2233
        운영시간 : 10:30-22:00              
              주차 : 백화점내 주차 가능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2011. 10. 21. 13:42


 
춘천맛집 + 경기도맛집 + 닭갈비맛집  + 닭갈비파는 곳 + 포장도가능한 곳+  닭갈비 너무 맛있는 곳 + 유명한 음식점+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닭갈비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2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닭이 있는 길로 들어오면 입구쪽에있는 우미닭갈비
무한도전에 가서 더욱 유명해진 닭갈비 집입니다.
간판을 새로 하셨나봐요...깨끗하네요~ㅎㅎ

상추에 싸먹는 닭갈비~~

동치미..
맛은 치킨무같아요~밍밍해 ㅡㅡ국물은 달고...무는 약간 물컹한 느낌~


신선해 보이는 야채~

저게 3인분..
양이 서울에서 먹는것보다 더 많네요.고기도 크고~




양이 많을것같아 추가사리를 넣지 않았지만 진정 푸짐하네요.

상추가 다른 닭갈비집과 비교하여 너무너무 신선해요. 아무래도 장사가 잘되서 그런가 봐요~
재고가 없는 음식점 같았어요.

닭다리살~~
훼에에엥~~~

바쁘신지 밥을 비벼달라했더니...저 통상추~~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라고 합리화중;;
















왠지 춘천에오면 막국수도 먹어야 할것같은 느낌에 시킨 막국수
저희 주문은 중간에 없어졌는지.20~30분 기다려서 받은 귀한 아이랍니다.

왜 노른자는 저기 가있었을까;;;

오른손으로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열심히 비벼 만든 막국수~~

냠냠냠...
나름 맛있어요~~달달하고 시지않고 고소하고 매콤한 막국수~

가득찬 실내~


나와보니 저 밑에도 줄이~~여기도 줄이~신기하게 줄없는 닭갈비집에서는 적극적인 호객행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서울에 비해 싸지않지만 양이나 맛에서는 월등하다고 자부합니다.
나오는길에 콜드스톤 쿠폰도 줘요 그걸 가져가면 사이즈업이라고 하네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할수있는 센스있는 우미닭갈비~ 적극추천합니다.


춘천 우미닭갈비...
- 유명맛집(무한도전이가서 유명하죠~)
- 신선한 재료와 깊은 맛을 느낄수있는 집
- 체인 닭갈비
- 식사시간에는 줄을 서야하는 집
- 택배주문이 가능한 닭갈비(5만원이상시 배송비무료)


           주메뉴 : 닭갈비
           가격대 : 1인당 1~2만원선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50-5
        전화번호 : 033-253-2428
        홈페이지 : http://www.ccwoomi.com
              주차 : 앞에 지하상가 주차장에 대고가면 주차비를 현금으로 주심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America2011. 9. 23. 10:51

 
미국맛집 + 소호 맛집 + 디저트맛집  + 베이커리 + 디저트전문점 +  레몬타르트너무 맛있는 곳 + 조용한 베이커리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브런치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3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르뺑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레몬타르트


카운터뒤로 오픈키친

살구잼
다양한 잼을 먹어보고 사갈수있어요.

딸기잼 비슷한 맛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땅콩버터

초코소스

바로짜서 해주는 오렌지쥬스

레몬에이드
베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식전빵
두껍고 투박하지만 맛은 담백하고 잼과도 잘어울리네요.

연어샐러드
연어와 비트조림(?)이 잘어울려요

레몬타르트

내부도 찰진 이느낌
진한 크림과 상큼의 레몬이 타 베이커리와 비교불가






버터도 발라보고~

살구잼도 발라보고~


초코소스도 발라보고~

샐러드에 넣어먹라고 한켠에 놓여진 아이들..
소금 후추 발사믹

테이블마다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원하는 건 말하면 가져다 줘요.
뒤에 올리브오일도 보이고요~

포장도 해보고요~

카운터에 빵들이 가득 ~




누가바와 초콜렛




그레놀라~




한쪽벽면에는 사갈수있도록 잼들과 다양한 향신료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입구

우리나라의 간판들보다 더 느낌있는데요.

요기 지금 공사중;;

메뉴판 잘안보이지만 참고하시길...











소호거리에 있는 르뺑은...
- 간단한 식사가능
- 전통있는 베이커리
- 요기있는 카페
- 소호거리에 있는 베이커리
- 뉴욕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America2011. 9. 23. 10:03

 
미국맛집 + 뉴욕맛집 + 컵케이크맛집  + 컵케이크파는 곳 + 컵케이크전문점 + 컵케이크너무 맛있는 곳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컵케이크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레드벨렛 컵케이크

다양한 케이크들
크고 담백하게 생긴 미국스타일이로구낭

컵케이크와 타르트들

잘팔린다~~

으흠~




카운터서비스~

입구

여름이구나~

제일유명하다는 레드벨벳컵케이크


흰색빨강검정의 조화로움~으흐!


뉴욕의 매그놀리아는..
- 레드벨벳이 가장 유명한 컵케이크가게
- 단걸싫어하는 사람도 하나정도는 먹고싶은 컵케이크
- 너무예쁜 컵케이크가있는 가게
- 조그마한 가게여서 사가야 하는 베이커리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2011. 9. 23. 10:02

 
강남맛집 + 양재천 맛집 + 중식 맛집  + 중화요리 파는 곳 + 딤섬 전문점 +  딤섬 너무 맛있는 곳 + 조용한 중식당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딤섬 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양채천 주변 식당중 딤섬이 유명한  " 브루스리 "

여긴 모든 직원이 중국인으로 한국식 중식당이 아닌 광동식 중식을 먹을수있는 정통 중화요리점입니다~

 

 

 고추기름을 찍어 먹음 더욱 칼칼하다고 합니다.

 짜샤이...

일반적으로 먹었던 짜샤이보다 더 짜더라구요...

 가운데 저 소스는 딤섬찍어먹는 소스...

쇼마이~

새우살이 살아있는 쇼마이...

이게 제일맛있었어요~

 

 

 

호퍼

숙주와 피망 으로 담백하게 볶은 면..

간은 싱겁고 기름은 엄청....그렇다고 그렇게 느끼하진않아요. 

 

 

 

 

우육면(진한맛)

음...정말 진해요...

향신료에 약하신분들은 비추입니다...

 

 

쇼롱뽀오

안에 육즙이있어 자칫 입을 데일수있으니 주의하여 먹어야해요~

피가약간두꺼운감이있어요..

 

 

 

 

 하이센덮밥..(해물과 표고버섯 덮밥)

전반적으로 해물이 신선하고 맛도 깔끔했어요.

 

 

 

 

하이센덮밥과 같이먹는 국물인데 사골같은맛...

 

 

 

유린지

닭고기와 양상추의 조화와 양념도 맛있었어요.

닭고기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발렛해주고 1000원 있어요~

저흰 스스로 주차했는데도 발렛비를 받으시네요 ㅋㅋ머 군소리없이 내고왔지만요..쩝..

 

 

 

 

 

 

 

 

 

 



양재천 브루스리...
- 정통 중화요리가 먹고싶으면 갈곳
- 딤섬이 맛있는 곳
- 조용하고 깔끔함

- 딤섬과 완탕이 유명한 맛집

           주메뉴 : 중식

           가격대 : 1인당 1~2만원선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87-5
        전화번호 : 02-576-884
        운영시간 : AM 11:00-PM 10:00

        주차 : 식당앞 발렛파킹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2011. 9. 11. 22:10

 
분당맛집 + 서현동 맛집 + 회무침맛집  + 우럭회무침파는 곳 + 회무침전문점 +  미역국너무 맛있는 곳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우럭회무침 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7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서현동 강릉집은...
- 최부자할매원조강릉집이라는 이름도있는 강릉집
- 코스로즐기는 회
- 체인횟집

           주메뉴 : 우럭회무침
           가격대 : 1인당 2~3만원선, 
         우럭회무침 대 55,000    우럭회무침 중 45,000    우럭회무침 커플 35,000   우럭회무침 추가 20,000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7-5 광림프라자 2층 
        전화번호 : 031-707-9998       
        운영시간 : 10:30~23:30   
              주차 : 건물내 주차 가능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호칭어에 대한 연구가 있기는 하지만

    2013.04.29 01:52 [ ADDR : EDIT/ DEL : REPLY ]

Gourmet/America2011. 9. 11. 22:03

 
미국맛집 + 오스틴 맛집 + 스테이크맛집  + 스테이크파는 곳 + 스테이크전문점 + 고기너무 맛있는 곳 + 조용한 레스토랑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고기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33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나름 오스틴에서 제일(?) 비싸다는 레스토랑
자갓에서도 지정되었네

저 안에 둘둘 감긴건 멀까?

짜잔..
바게트빵~~
따끈따끈~

버터

바게트빵은 버터에~찍어 냠냠냠
빵맛은 그냥그냥...담백하구낭

시저샐러드
치즈와 크루통 엔쵸비가 적절하게 ~

크랩스프
검보스프같은 느낌
차갑게 먹는 스프

치킨스프
따뜻한스프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다!

밥과 함께 냠냠냠

두툼한스테이크
위에 버터 아래도 버터..
흥건한 버터들..으....

미디엄레어
이건 레어인거죠~
고기상태 너무 좋아요!
텍사스는 법적으로 냉동고기가 유통되지 않는다네요.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들었어요
고기가 풍부한 텍사스@

이건 쉬림프안심스테이크

통통한 새우와 고기의 조화..


사이드메뉴
감자베이컨구이?
마요네즈와 홀그레인머스터드 바삭한 베이컨이 감자와 버무려져있어요
냠냠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안심스테이크

시금치를 화이트소스로.
이름은 확실히 기억이 안나지만 느끼한 시금치~^^;

시즈닝소스로 구워진 새우
냠냠 통통 맛있어요!

시금치도 곁들여서 한입

디저트
우리나라 커스터드빵에 딸기 생크림이 곁들여진 ㅋㅋ
견과류와 다크초콜릿이 동글동글 뭉쳐진..초코렛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지저분해보이지만 이렇게 냠냠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 다크초콜렛

내부
넓어요 공간이 많이 나뉘어진 레스토랑이네요.








팁을 계산해주는 유용한 어플소개!

메뉴판 참고하세요.
잘보이지는 않지만..인당 50불정도 잡음 될듯..
여기에 와인까지 마시면 60불이상!




나가는 문앞에 사탕과 성냥













오스틴의 다운타운에 위치한 러스크리스 스테이크하우스



오스틴의 러스 크리스는...
- 맛있는 스테이크가있는 격식있는 레스토랑
- 자갓지정맛집
- 손님접대시 좋은 레스토랑
-서비스가 너무 좋은 레스토랑
- 발렛파킹이 가능한 레스토랑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urmet/America2011. 9. 11. 21:04

 
미국맛집 + 맨하탄 맛집 + 버거맛집  + 버거파는 곳 + 버거전문점 +  햄버거너무 맛있는 곳 + 유명한 버거가게+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버거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슈룸버거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치즈와 버섯으로 만든 버거~

센트럴파크 근처의 쉑쉑버거
여긴 그나마 사람이 없을것같아 갔는데 역시 많아 ;;

안으로 들어가 줄을서 볼까요~

생각보다 빠르고 오픈키친으로 깔끔 하네요~

옆에도 공간을 만들어 앉을수 있게 해놓았지요.

진동벨을 받고 기다려 봅니다.

여긴 케첩 머스터드 휴지 포크 등등을 셀프로 이용할수있는 곳

다양하게 다 시켜봅니다.
쉑쉑버거 쉑쉡스테이크버거 슈룸버거
핀트가 나갔군요..^^; 식으면 안되니 빨리 찍고 먹자라는 심정이...

포테이토와 치즈 포테이토
똑같은데 치즈소스만 주는거였네요.

슈룸버거
두툼한 치즈 튀긴게~가득....ㄲ ㅑ!

쉑쉑스테이크버거
쉑쉑 + 슈룸의 치즈 둘다 들어있는 버거..
저건 도대체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나요?

감자칩 정말 맛있어요.

탄산음료와 밀크쉐이크
여긴 쉐이크가 유명하죠~
꺄호!쉐이크에 감자칩을 찍어먹어도 참..맛있어요 ㅠㅠ

치즈와 머스터드..묘하게 어울리네요.

쉑쉑버거 봉다리.
자리도없고 답답해서 포장해서 센트럴파크에서 먹고자 했으나 거기까지 걸을 힘이 없어 벤치에서 먹기
벤치에서 많이 먹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뉴욕 쉑쉑버거는...
- 미국여행책자 맛집
- 한번정도는 꼭 먹어봐야할 버거
- 체인 버거가게
- 채식주의자를위한 버거도 있음
- 쉐이크가 맛있는 버거집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허걱....... 보기만 해도 살이 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근데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ㅜ_ㅜ... 와우.. 역시 버거의 고장 미국에 가야겠군여 ㅋㅋㅋㅋㅋ

    2012.03.30 18:48 [ ADDR : EDIT/ DEL : REPLY ]
  2. Une Américaine présentée comme une "espionne" par des médias iraniens qui avaient annoncé son arrestation à la frontière arménienne la semaine dernière a en fait été refoulée immédiatement vers l'Arménie sans pouvoir entrer en Iran faute de visa, http://www.timberlandbaratas.com timberland, a rapporté jeudi la télévision iranienne en arabe Al-Alam, http://www.timberlandbaratas.com Timberland.Related articles:


    http://www.snshong.com/467 Le ministre de l'Intérieur

    http://funcine.net/505 Une amende de 1

    2012.12.25 14:10 [ ADDR : EDIT/ DEL : REPLY ]

Gourmet/America2011. 9. 9. 14:14

미국맛집 + 맨하탄맛집 + 뉴욕맛집  + 양식파는 곳 + 전문점 +  디저트너무 맛있는 곳 + 복층으로 이루어진 레스토랑 + 이거 쓰다보니 배고파 지는 곳 + 짜증도 밀려오는 곳 + 오늘은 뭘 먹지 + 양식먹으러 갈까 + 손가락을 살짝쿵 눌러주는 센스






본 글은 사진 1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실 경우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버터와 올리브 옆에 올리브씨버리는 그릇

빵에 발라먹는 버터







이렇게 먹으면..
짜다..

애피타이저
샐러드
버섯과 치즈 야채의 조합..

메인요리
송로버섯 양파가 들어간 리조또
음..맛있다
치즈맛이 강함..





메인요리
돼지고기가 들어간 햄버거
부드럽게 익힌 돼지고기를 마구 찢어 안에넣고 위에소스는 토마토와 홀그레인머스터드 등으로
소스 특이하고 맛있다.
옆에 감자칩







애피타이저
구운 닭고기와 익힌야채








디저트
크렘블레
베리류가 싼 미국..


냠냠 맛있다..


디저트
산딸기파운드케이크와 딸기아이스크림 과 베리..
보기보다 맛있다.








안에 딸기가 가득..

내부 여기는 2층


위에서본 1층
슬쩍 찍느라;;;

벽에는 그림들이 ~

요호~



 





Posted by pâtissier sylph3

댓글을 달아 주세요